도쿄 신주쿠 10만원 이하 역세권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가격, 후기)

도쿄 여행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숙소를 잡는 곳은 번화가인 시부야와 신주쿠인데요, 이 글에서는 도쿄 신주쿠 10만원 이하 역세권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의 가격, 후기, 사진, 위치정보등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신주쿠 워싱턴 호텔

감히 신주쿠 여행시 가장 많은 한국인들이 찾는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미더블, 리뉴얼 플로어 트윈룸, 슈페리어, 트리플등의 객실타입이 있습니다.

객실의 크기가 다른 신주쿠 호텔과 같이 큰 편은 아니지만 20층이 넘는 건물빌딩에서 맛있는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특장점으로 나리타,하네다공항에서 호텔앞까지 왕복으로 갈 수 있는 셔틀버스가 있다는 점으로 교통이 참 편리합니다.

또한 1층에 패밀리마트 및 로손편의점과 음식상가가 있어 배고플 때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객실크기, 방음정도가 있습니다.

🙆‍♂️추천드려요

✔️조식이 맛있어야 한다
✔️방의 크기는 딱히 상관없다
✔️신주쿠역과 가까워야 한다
✔️방음 크게 신경안쓴다
✔️저렴해야 한다
✔️편의점이 가까워야 한다
✔️어메니티 많이 필요하다

신주쿠 워싱턴 호텔 내돈내산 후기

실제 신주쿠 워싱턴 호텔에서 투숙하신 분들의 내돈내산 후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 "신주쿠에 가면 여기로 또 예약!

코로나 이후로 첫 해외여행을 도쿄로 선택하였고 숙소는 신주쿠 워싱턴 호텔로 설정하였는데요, 예약하길 참 잘했습니다.

방문 전 요청사항 원하는 것들을 요청했는데 잘 들어주셨으며 운이 좋게 방업그레이드도 받았어요 친구와 둘이 트리플 배드룸에서 잘잤습니다.

신주쿠역 동쪽 센터 출구와는 호텔까지 거리가 있어 쇼핑 후 짐이 많은 상태에서는 힘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가성비 숙소

한국인 직원이 있으며 방은 작았지만 숙소에 오래 있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방음이 잘 안되서 옆방, 복도에서 떠드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래도 침대가 딱딱하지 않고 편했으며 세미더블이라 걱정했지만 183cm 90kg 남편이랑도 잘 잘 수 있었네요.

신주쿠 워싱턴 호텔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신주쿠 워싱턴 호텔 객실 조식 맛집 후기

👉신주쿠 워싱턴 호텔 최저가 예약

2.도쿄 프라자 호텔 신주쿠

바로 옆에 돈키호테, 편의점, 마트등이 있어 쇼핑하기도 너무 편리합니다. 아쉬운 점은 체크아웃이 10시로 다른 호텔에 비해 좀 이르고 가격이 저렴한 만큼 방 크기가 작습니다.

🙆‍♂️추천드려요

✔️한국인 직원을 원한다
✔️돈키호테에서 가까운 곳
✔️역과 가까워야 한다
✔️편의점과 가까운 곳
✔️체크아웃 시간 상관없다
✔️방크기 상관없다
✔️무조건 가격이 저렴해야한다

도쿄 프라자 호텔 신주쿠 내돈내산 후기

📌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음!!

도쿄 여행 7일 중 이곳에서 1박 2일 나머지는 Contour room 404에서 묵었는데요 진작에 도쿄 프라자 호텔에 묵었어야 했습니다. 옮겼던 호텔에서는 뜨거운 물도 나오지 않고 방에 물이 터져 물바다가 되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울며겨자먹기로 버티다가 다시 도쿄 프라자 호텔로 옮겼는데 천국에 온듯이 편했고 위치, 접근성, 실내흡연실, 한국인 직원까지 너무 만족하였습니다.
📌 "한국인 도쿄 여행객을 위한 가성비 최고의 호텔

일본어를 전혀 못하는 친구와 여행을 가야해서 한국인 직원이 있는 호텔을 골랐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했으며 시설도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근처에 편의점, 약국등이 있으며 화장실에서 뜨거운 물도 잘 나옵니다.

👉 도쿄 프라자 호텔 신주쿠 최저가 예약

3.프리미어 호텔 캐빈 신주쿠

더블룸, 스탠다드 더블룸, 싱글룸등이 있습니다. 세이부 신주쿠역에서 도보 2분으로 초역세권입니다. 신주쿠 번화가까지 5분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놀러나갈 수 있습니다.

다만 호텔 앞이 유흥으로 유명한 가부키초 거리라 밤에 호객행위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추천드려요

✔️여성의 경우 2명이상 방문시
✔️신주쿠에서 가까워야 한다
✔️역에서 가까워야 한다
✔️방크기 상관없다
✔️가격이 저렴해야 한다
✔️밤에 호객 행위 상관없다

프리미어 호텔 캐빈 신주쿠 내돈내산 후기

📌 "위치가 신주쿠 번화가에서 걸어서 5분

가격이 착해서 참좋았지만 여자 혼자서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호텔앞이 호스트빠와 호텔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라 여자 혼자 다니면 호객행위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2명이상을 추천드립니다. 호텔 자체는 입구에 카드인식해야 들어갈 수 있고 24시간 프론트데스크가 운영중이라 안전합니다.

숙소는 머리카락 하나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깨끗했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신주쿠역까지는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 "가성비 최강, 위치도 최상

가부키초 바로 옆이라 살짝 긴장이 되긴 하였으나 오히려 주변에 먹을 곳 놀곳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숙소는 꽤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요.

신주쿠 역에서 도보 8분이면 올 수 있어 위치가 좋았고 친절한 직원들은 영어도 잘합니다. 인기가 많은 숙소라 공실이 없어 세미더블을 2명이서 이용했는데 성인 2명이서 좁기는 좁았습니다.

👉 프리미어 호텔 캐빈 신주쿠 최저가 예약

4. 호텔 선라이트 신주쿠

스몰더블룸, 트윈룸, 트리플룸등이 있습니다. 메인빌딩으로 예약시 신관을 이용할 수 있어 좀더 깨끗하고 신축건물을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을 놓치지마세요 또한 끝방이 다른방보다 더 넓으니 요청사항에 기입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추천드려요

✔️저렴해야 한다
✔️편의점에서 가까워야 한다
✔️역에서 가까워야 한다
✔️조용해야 한다
✔️신축건물을 원한다(메인빌딩 신청하기)

호텔 선라이트 신주쿠 내돈내산 후기

📌 "신주쿠 근처 호텔로 착한 가격 강추!!!”

비록 연박클리닝 안받는 조건이긴 하지만 신주쿠 근처에서 1박 8만원이면 정말 착합니다! 후기가 안좋아서 걱정했지만 금연룸+신관메인빌딩+끝방 조합(메인빌딩스몰더블룸)을 골랐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이세탄 백화점, 러쉬랑 가까우며 방이랑 화장실도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  "접근성 최고의 가성비 호텔 + 맛있는 빵집”

신주쿠역에서는 떨어져 있지만 신주쿠산초메역(E1기준)에서 5분, 히가시신주쿠역에서 10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두 곳 모두 도쿄 지하철패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걸어서 5분 거리에 가부키초 거리가 있어 놀기 좋으면서도 큰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어 밤에도 조용히 잘수 있습니다.

1층에 호텔 직영으로 운영되는 맛있는 빵집이 있기 때문에 가격이 괜찮고 맛있습니다. 근처에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 로손이 있으며 신주쿠 가부키초 반대쪽에는 괜찮은 이자카야도 많습니다.

👉호텔 선라이트 신주쿠 최저가 예약

5. 비아 인 신주쿠

  • 주소 : 5 Chome-11-16 Shinjuku, Shinjuku City, Tokyo 160-0022 일본
  • 체크인3시, 체크아웃 10시
  • 신주쿠산쵸메역에서 도보 3분, 신주쿠역에서 도보 11분
  • 가격 : 8월 중순 세미더블룸 기준 9만원 대

체크아웃시간이 10시인 점은 좀 아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주쿠산쵸메역에서 도보 3분 거리로 아주 가까우며

비즈니스 호텔로 방이 작은편이라 1인 여행자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추천드려요

✔️1인 여행자
✔️ 체크아웃 시간 상관없다
✔️역에서 가까워야 한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야 한다
✔️가격이 저렴해야 한다

비아 인 신주쿠 내돈내산 후기

📌 "1인이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시부야와 하라주쿠로 갈수 있는 86번 버스를 근처에서 탈수 있으며 주변에 골든가이 및 가볼만한 곳들이 많아 좋았습니다. 1인 7만원 정도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가성비 좋아요

위치가 신주쿠이기 때문에 다른 모든 조건은 압살한다고 생각해요 역은 물론 골든가이랑 가까워서 술마시러 다니기 좋았으며 호텔 바로 옆에 로손이 있고 좀만 걸어가면 세븐일레븐도 있습니다.

침대도 편했고 위치도 좋았으며 직원분들이 볼때마다 인사해줘서 쑥스러웠습니다. 다만 화장실 크기가 조금 작아서 아쉬웠습니다.

👉비아 인 신주쿠 최저가 예약

함께보면 좋은 글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About the author
여행에미친자

Leave a Comment